파고다 레드위크 1차 인강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 중이에요~

 

 

영어 토익을 이것저것 준비하면서
의지도 다질겸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파고다 레드위크라는 게 있어서 눌러보니
할인도 해주고 이것저것 혜택도 많네요!

 

 



아슬아슬하게 1차 레드위크에 참여할 수 있었네요 ㅎㅎ

아래 사진을 보면 알다시피
파고다 레드위크 1차에 누를 수 있는
학원지점, 강의레벨, 강의요일, 강의시간, 강의유형 등
원하는 방식으로 검색할 수 있어요~

 

 



저는 토익을 아래에서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싶어서
600+입문을 선택했는데요.
주5일은 너무 힘들 것 같아서, 화목금으로 선택했네요 :)

영어공부하고 싶은데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 싶으면
파고다 레드위크 1차 참여하세요 ㅎㅎ

 

 


 

★ 기부 & 후원 상품 ★

 

루게릭병 기부 후원 모음

독립유공자 후원 기부 모음

위안부 후원 기부 모음

119레오 소방관 후원 기부 모음

아동보호 결식아동 어린이 기부 후원 모음

동물보호 유기견 유기묘 기부 후원 모음

유기묘 유기견 동물 기부 후원 모음

동물보호 (유기견 유기묘) 후원 모음

유기견 유기묘 동물 기부 후원 모음

유기동물보호 기부 후원 모음

기부 & 후원 상품

후원 기부 폰케이스 모음

 

 

 

▼▼▼▼▼▼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