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검색하다가

펫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종합 힐링 앱

이렇게 적혀 있길래 뭔가 싶어서 눌러봤는데

말 그대로 펫월드였어요 ㅋㅋㅋ

 

지금도 유행하는 힐링어플 중 하나인

가상펫 반려동물어플 비글즈!

 

가상펫을 키우는 것도 하나의 컨텐츠인데

실제로 펫 모임을 만들거나

일상을 공유하는 펫스타그램 등도 있고

편지를 주고받는 펫팔 시스템도 있어서

실제 반려동물 키우는 분들도 사용하면

좋은 어플인 것 같아요~

 


 

방금 비글즈에서 나온 반려짝꿍 테스트 해봤는데요

나한테 찰떡인 반려동물이 뭔가 알려주는

심리테스트인 것 같아서 한번 해봤네요~

 

 

몇 개의 질문을 누르고 누르고 나면

두그두그두그~

나의 반려짝꿍 테스트 결과는...

 

 

내가 푸들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알았지?ㅋㅋㅋ

엄청 신기하면서도 푸들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ㅠ

 

그 외에도 댕냥룸 콘테스트 이벤트 중이라

가상펫 댕냥룸 꾸미기도 가능하고

펫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비글즈 구경하러 가요!

 

비글즈 힐링앱이 더 궁금하신분들은

위에 움짤 참고하세요~

 

 

 


 

 

비글즈 반려짝궁 이벤트 참여하다가

결과에 나온  저 엔티크 가구

실제로도 팔까... 궁금했는데

 

검색해보니 비슷한 게 실제로 팔고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진짜 영롱하고 예쁘지 않나요?ㅠㅠ

 

🔗 구경하러 가요!

 

 

 

 


 

★ 기부 & 후원 상품 ★

 

루게릭병 기부 후원 모음

독립유공자 후원 기부 모음

위안부 후원 기부 모음

119레오 소방관 후원 기부 모음

아동보호 결식아동 어린이 기부 후원 모음

동물보호 유기견 유기묘 기부 후원 모음

유기묘 유기견 동물 기부 후원 모음

동물보호 (유기견 유기묘) 후원 모음

유기견 유기묘 동물 기부 후원 모음

유기동물보호 기부 후원 모음

기부 & 후원 상품

후원 기부 폰케이스 모음

 

 

 

▼▼▼▼▼▼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