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인강 썸머 챌린지 2기 오픈했네요~

토익 토익스피킹 HSK TSC 인강

 

 

영어공부를 해볼까 해서

토익을 이것저것 검색해봤는데

파고다에서 인강 썸머챌린지라는게 있더라고요!

 

파고다 인강 썸머챌린지 인강 과목은

토익, 토익스피킹, HSK, TSC

저는 토익이랑 토익스피킹 중에서 고민하다가

토익을 선택했네요 ㅎㅎ

 

 

 

 

인강 썸머 챌린지여서 의지도 다질 수 있고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리워드 챌린지여서 미션 1번 수행마다 1000원 적립해주고

100% 수행하면 누적 적립금의 두배로 된대요~

 

영어공부도 하고 리워드도 받고

재밌겠다 싶어서 바로 신청했네요!

 

저처럼 뭔가 목표 의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파고다 인강 썸머 챌린지 끝나기 전에 가보세요 :)

 

 

 

 

 

 


 

★ 기부 & 후원 상품 ★

 

루게릭병 기부 후원 모음

독립유공자 후원 기부 모음

위안부 후원 기부 모음

119레오 소방관 후원 기부 모음

아동보호 결식아동 어린이 기부 후원 모음

동물보호 유기견 유기묘 기부 후원 모음

유기묘 유기견 동물 기부 후원 모음

동물보호 (유기견 유기묘) 후원 모음

유기견 유기묘 동물 기부 후원 모음

유기동물보호 기부 후원 모음

기부 & 후원 상품

후원 기부 폰케이스 모음

 

 

 

▼▼▼▼▼▼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