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댄서 수집형 모바일게임

 

어떤 동물이 나올지 모르는 머지 합성 게임이에요!

 

고양이를 합치면 강아지가 나올 수도 있고 

새가 나올 수도 있어요! 


물론 상어도 나올 수 있죠 ㅎ


그리고 그 동물들이 춤을 춥니다!

 

 

▲ 동물댄서 수집형 모바일게임 구경하기 ▲

 

 

아래처럼 동물들을 합치면

모양이 변하면서 새로운 동물이 된답니다!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죠?ㅎㅎㅎ

 

어떤 동물로 바뀔까 너무 기대돼요~

 

 

 

계속 업데이트 중이라 동물이 많이 늘어날 거래요!

 

100마리 이상까지 늘어날 거라는데

좀 더 늘어나서 나만의 독특한 동물을 만들고 싶네요 ㅎㅎ

 

동물댄서 수집형 게임이니까

수집형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해보세요~

 

귀엽잖아요 ㅋㅋㅋ

 

 

 

아래 보는 것처럼 스테이지도 있고

스페셜도 있어서 게임하는데 지루하지 않아요~

 

 

 

그리고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내가 만든 동물이

열심히 춤을 춘답니다 ㅋㅋㅋ

 

엄청 귀엽죠?ㅎㅎ

 

맨 아래 보여요? 여러 종류의 동물들이 모여있잖아요!

그렇게 다양한 캐릭터를 만들어서 수집할 수 있어요~

 

 

▲ 동물댄서 수집형 모바일게임 구경하기 ▲

 

 

게임하실 분들은 동물댄서에서

쿠폰을 나눠주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

 

쿠폰코드는 animaldancer, likeyou 그리고 loveyou

 

 

동물댄서 구경하기 : https://bitl.kr/EskizJ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