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찌글공룡 모양톡을 올린 적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케이스도 같이 있는 거

없냐고 물더라구요!

 

그래서 찌글공룡 케이스 + 모양톡 세트를

공유하려고 해요~

 

요즘 공룡에 푹 빠져서

이것저것 케이스랑 모양톡이랑 알아보는데

너무 예쁜 것들이 많더라구요ㅜㅜ

 

 

출처 : 찌글공룡 젤리 투명 케이스 모양톡

 

 

찌글공룡 케이스예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

젤리투명케이스랑 찌글공룡 모양톡이 세트랍니다~

 

음, 하드케이스나 하프미러케이스도 좋지만

 

젤리케이스, 투명케이스는

휴대폰의 모습이 그대로 비춰서

많은 분들이 쓰시더라구요!

 

특히 아이폰 쓰시는 분들은

투명케이스나 젤리케이스를 많이 쓰더군요 ㅎㅎ

 

 

 

출처 : 찌글공룡 젤리 투명 케이스 모양톡

 

 

찌글공룡 케이스를 벗기면 저렇게

젤리 투명 케이스로 되어 있구요~

 

모양톡이 위에 두둥실

떠있는 모양을 하고 있답니당ㅋㅋㅋ

 

찌글공룡 모양톡을 떼면

아래처럼 로고가 그대로 나타나면서

귀여운 그림들만 남아요~ㅎㅎ

 

 

 

출처 : 찌글공룡 젤리 투명 케이스 모양톡

 

 

 

찌글공룡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 웃고 있는 얼굴에 미치겠어요 ㅋㅋㅋㅋㅋ

 

찌글공룡 케이스랑 모양톡 세트를 알려드렸는데요.

 

혹시 찌글공룡 클리어케이스랑 모양톡 원하시는 분은

제가 올린 글을 참고하세요~ㅎㅎ

 

 

 

 

아이폰 클리어 투명 젤리케이스 모양톡 세트

아이폰 클리어 투명 젤리케이스 모양톡 세트 구경하다가 발견한 클리어 투명 젤리케이스 그리고 모양톡 세트~!! 모양톡이 엄청 귀엽더라구요~ 투명케이스에 모양톡이 달려 있는 모습이 진짜

blog.daum.net

 

 

그리고 그냥 찌글공룡 모양톡만 원하시는 분은

 

찌글공룡 모양톡

 

 

 

출처 : 찌글공룡 젤리 투명 케이스 모양톡

 

 

 

아, 아이폰만 되는 줄 아시는 분이 있는데요.

 

아이폰 전 기종은 물론 가능하고

갤럭시랑 LG폰도 케이스 있다고 하니까요~

 

각자 휴대폰 기종을 알아낸 다음

가서 구경하면 돼요 ㅎㅎㅎ

 

 

 

출처 : 찌글공룡 젤리 투명 케이스 모양톡

 

 

 

 

·͙⁺˚*•̩̩͙✩•̩̩͙*˚⁺⁺˚*•̩̩͙✩•̩̩͙*˚⁺⁺˚*•̩̩͙✩•̩̩͙*˚⁺·͙⁺˚*•̩̩͙✩•̩̩͙*˚⁺⁺˚*•̩̩͙✩•̩̩͙*˚⁺

 

 

더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출처 : 마리오케이스

 

 

 

#폰케이스 #핸드폰케이스 #케이스종류 #케이스
#아이폰케이스 #갤럭시케이스 #휴대폰케이스
#예쁜케이스 #마리오케이스 #iphonecase
#핸드폰악세서리 #폰악세서리

#아이폰젤리케이스 #아이폰투명케이스

#투명케이스 #젤리케이스

 

 

마리오케이스 투명젤리케이스 , 하드케이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