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나오는 멀티그릴팬이 너무 좋아보여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명칭을 제대로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다가 할인행사한다는 페북 글을 보고

들어가봤더니 짜잔~

 

그렇게 찾아다니던 게 멀티그릴팬이었네요 ㅋㅋ

 

물론 이 제품은 제가 찾던 멀티그릴팬 아니었지만,

찾아낸 걸로 만족하면서 공유합니다!ㅎㅎ

 

출처 : 까사니 콘세르토 전기그릴

 

 

진짜 고기 구워먹을 때 국물 그런거 먹고 싶잖아요!

 

아~ 진짜 너무 찾아다녔던 걸 드디어 발견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ㅠㅠㅠ

 

양쪽에 팬이 있는데요.

한 쪽은 전골팬이고, 한 쪽은 그릴팬!

 

그러니까 국물과 구이를 같이 먹을 수 있는

멀티그릴팬인거죠~!

 

 

출처 : 까사니 콘세르토 전기그릴

 

 

아... 진짜 이거 하나면 다른 건 필요 없겠다 싶더라구요.

 

특히 혼자 살거나 하면

냄비에 후라이팬을 준비하는 게

너무 귀찮아서 그냥 시켜먹잖아요.

 

전 이거 하나면 충분한 것 같아서

진짜 너무너무 기분 좋은 거 있죠!!

 

어묵탕을 옆에 끓이고

옆에 꼬치를 구워먹을 생각하니까

지금 기분 날아다님 ㅋㅋㅋㅋㅋㅋ

 

 

 

출처 : 까사니 콘세르토 전기그릴

 

 

아, 저처럼 기계치인 사람도

손쉽게 쓸 수 있게

옆에 돌리는 거 하나면 충분하더라구요 ㅋㅋ

 

발전이 빨리 되다보니

기계 따라가는 게 너무 힘들더라구요...하아...

 

아무튼 이건 작동도 쉬워서 좋습니다!

 

Grill 선택하면 구이팬을 쓰는 거고
Pot 선택하면 전골팬을 쓰는 거예요~

 

 

 

▲  누르면 이동 ▲   출처 : 까사니 콘세르토 전기그릴

 

크기도 제 작은 주방에 놓고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라서 만족해요~

 

물론 사이즈가 작다고 생각이 드실지 모르지만

전 두 가지 요리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다는 걸로 만족합니다!

 

헤헤~

 

지금 할인하고 있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끝나기 전에

구경해보세요^^

 

 

 

출처 : 까사니 콘세르토 전기그릴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