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탄생석으로 알아보는 성격 심리 테스트

 

 

 

 

 

 

나의 탄생석은? 1월 가넷 (Garnet)

 
 
나의 탄생석은 2월? 자수정 (Amethyst)
 
 
나의 탄생석은? 3월 아쿠아마린 (Aquamarine)
 
 
나의 탄생석은? 4월 다이아몬드 (Diamond)
 
 
나의 탄생석은? 5월 에메랄드 (Emerald)
 
 
나의 탄생석은? 6월 진주 (Pearl)
 
 
나의 탄생석은? 7월 루비 (Ruby)
 
 
나의 탄생석은? 8월 페리도트 (Peridot)
 
 
나의 탄생석은? 9월 사파이어 (Sapphire)
 
 
나의 탄생석은? 10월 오팔 (Opal)
 
 
나의 탄생석은? 11월 토파즈 (Topaz)
 
 
나의 탄생석은? 12월 터키석 (Turquoise)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